이전 포스팅에서 치앙마이를 여행하며 '맛집'이라 생각한 몇 곳을 소개했었어요.
북부요리 카오소이부터 올드타운 유명맛집, 미슐랭 맛집, 해산물 요리 맛집까지!
치앙마이 맛집 추천 2 포스팅 >>
오늘 포스팅하는 곳은 제가 뒤늦게 알고 하루에 한 번씩 방문한 곳인데요.
이미 한달살기하는 한국분들에게는 유명한 맛집이더라고요!
풀북이 아니면 꼭 예약하는 치앙마이 숙소가 있는데 그 숙소에서 2분도 안 걸리는 위치에 있는 보트누들 맛집입니다.
왜 이제 알았나! 검색 좀 해볼걸! 싶은 순간이었어요.
올드타운 보트누들 맛집
ก๋วยเตี๋ยวเรือบวกหาด
분위기가 너무 좋지 않나요?
새벽에 올드타운을 신랑과 산책하다가 숙소 골목으로 들어가기 직전 발견했어요.
분위기가 괜찮은 식당이다. 뭘 팔까? 갑자기 궁금증에 검색해 봤는데 보트누들과 팟타이 등을 파는 곳이었어요.
방콕으로 넘어가면 지락실에서 나온 보트누들 식당을 꼭 가고 싶었는데 여기도 판다니 먹어봐야죠.
영업시간이 4시 30분 까지라 마음이 급했어요.
식사 시간이 지난 이후라 손님도 없었습니다.
보트누들 맛집 구글맵>>
메뉴
MENU
검색해 보니 팟타이도 맛있고 돈가스(?)를 판다고 하더라고요?
보니 튀긴 치킨과 밥을 함께 먹는 메뉴였어요.
한국식 BBQ 돼지고기 덮밥도 있었습니다.
이번 여행에 세 번을 방문했는데 주로 주문한 메뉴는 맥주나 로젤주스, 보트누들, 닭볶음밥 등이었어요.
매장이나 테이블은 깨끗하게 관리되고 있었고 양념도 지저분하지 않았어요.
돼지고기껍질 튀김도 가져다 먹으면 알아서 계산해 주십니다.
야외매장이고 항상 오후 시간에 방문해서 음료는 필수였는데요, 신랑은 주로 맥주를 주문하고 저는 이 로젤 주스나 아이스티를 주문했는데 로젤 주스가 맛있었습니다!
히비스커스같이 살짝 신맛도 나고 단맛을 추가했는지 달달하기도 했는데 더운 시간에 마시니 개운해서 방문 때마다 주문했습니다.
똠양 누들과 보트누들.
토핑도 실하고(어묵, 돼지고기, 간 등) 국물도 한국인이라면 모두 좋아할 만한 그런 맛이에요!
면이 당면 같은 면인데 간이 잘 들어서 맛있었어요.
두 번째 방문 때 신랑은 똠양누들을 주문했는데 면이 보트누들에 들어가는 당면 같은 면이라 더 맛있었어요.
토핑도 더 많아서 신랑이 무척 만족해했습니다.
하지만 전 보트누들에 한 표요.
다른 날 밥이 먹고 싶어서 주문한 매운 바질닭볶음덮밥 +계란 추가입니다.
전 이 메뉴도 추천하고 싶어요.
매콤한 볶음 닭이 닭갈비 같기도 하고 정말 맛있었거든요.
이미 한 달 살기 한국분들에게 유명한 맛집이라 새롭진 않지만 치앙마이 올드타운 남쪽에 맛집을 찾는다면! 치앙마이에서 보트누들을 먹고 싶다면! ก๋วยเตี๋ยวเรือบวกหาด 보트누들 맛집을 추천합니다.